5 Essential Elements For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요즘 인터넷에 오래 된 정보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 잘못된 정보를 퍼가고 짜집기하고..

어차피 가게 자리가 예전 가라오케가 있던 자리이고 그때와 까페들과 협력하고 있으니 그 나름대로 성업하리라 생각합니다.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하지만 코로나도 꿋꿋히 이겨낸 조실장님이니 얼른 인재를 발굴하시리라 믿습니다.

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

-. 단속이 나왔다면 정말 가슴이 철렁 하죠 영어도 그렇다고 베트남말도 못하는데 단속이라....

요전에 업데이트한 한인 가라오케에 대한 문의들이 많이오는데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한테 연락하지마시고 구글링 잘해서 해당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다이렉트로 연락하세요.

가라오케

미리 연락주면 한국관리자들이 미리 준비해놓을 수 있는것이 분명 있거든요.

어떤 중국 단톡방에 이차를 가려면 오딧세이로 가야 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면서

가라오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아가씨들 기합이 잔뜩 들어가있는 것을 볼수있다.

갤러리는 확실히 물량으로 승부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